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블랙박스 상상이상의 아이로드 TX9 추천

블랙박스 추천 상상이상의 2채널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으로 지금현재 사용자 인기가 제일높은 제품이기도합니다. 그럴수밖에없는것이 고장없이 높은 성능으로 오래도록 사용가능하거든요. 아이로드 TX9은 3K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초고선명 초고화질의 2채널 제품으로 영상 선명성이 특화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하드웨어 사양은 3072X1728 해상도 및 초당 30프레임 3K QHD 전방카메라와 1920X1080 해상도, 초당 30프레임 풀hD 후방카메라 그리고 3.5인치 터치 LCD, 나이트비전, 와이파이 기능, ADAS기능등입니다. 그밖에 프리포맷과 자동복구기능을 갖추고있어 영상 저장안정성이 뛰어난데요.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아이로드 TX9 구성품은 3K QHD 전방카메라, 풀HD 후방카메라,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리더기, 상시전원 케이블, 거치대, 카메라연결 케이블 등이있으며 연결만 시키면 자동 동작합니다.

 

 

모서리 각진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입니다. 3072X1728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하는만큼 항상 고화질 고선명 전방 영상을 녹화해줍니다.

 

 

GPS LED 및 REC LED 그리고 3.5인치 터치 LCD가 장착되어있는 전방카메라 후면으로 터치 LCD를 터치하면 메뉴가나타나며 메뉴를 선택해 영상 확인을 할수있습니다.

 

 

전방카메라 하단테두리에는 구멍여러개와 스티커 한개가있는데요. 그중 구멍은 통풍구라고하며 이통풍구는 내부 발열을 와부로 배출해 열로인해 문제가생기지않게 해줍니다.

 

 

측면에는 USB포트하나가있으며 이포트에는 와이파이 모듈을 장착합니다. 와이파이 모듈을 장착하면 모바일 기기와 무선연동을 할수있어 편리합니다.

 

 

GPS, REAR CAM, DCIN 단자가 보이는 전방카메라 상단으로 이부분에 연결하는 장치들을 각각 외장형 GPS,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이라고합니다. 끼우기만하면되요.

 

 

마이크로SD커버와 전원버튼이 나란히적용되어있는 측면부입니다. 마이크로SD커버는 살짝 당겨서 열면 내부가 보이며 그내부속에들어있는것이 마이크로SD슬롯입니다.

 

 

정확하게 후방을 선명한 화질로 녹화해주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인데요. 렌즈의 성능은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높은편 입니다.


상상이상의 성능과 동작성을 모두 지니고있는 초고해상도 초고화질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단순히 해상도만 높은 제품이아닌 해상도에걸맞는 다양한 기능과 높은 안정성까지 모두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수있는것으로 아이로드 TX9의 최대장점중에 하나이기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