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동차 블랙박스 계속가는 순위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순위 계속가는 자동차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여러가지 2채널 모델이 있지만 이처럼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있는 제품은 흔치않습니다. 그래서 아이로드 T9F가 다른 2채널보다 더특별하다고할수있죠. 평범하면서도 기본에충실한만큼 보다 안정적으로 더오래 아무문제없이 사용가능하거든요.

 

아이로드 T9F의 가장큰 장점은 잔고장이없다는것입니다. 내구성 및 안정성 그리고 완성도가 뛰어나 아무리 큰충격을 받아도 망가지지않습니다. 무엇보다 한번녹화된 영상은 누락없이 계속 보관해주거든요. 블랙박스에서 중요한 부분이 영상 선명성이기도하지만 그보다 더 핵심은 영상 저장안정성입니다.

 

 

그런점에서볼때 가장 믿을만한 블랙박스라고할수있는 아이로드 T9F인데요. 위에보이는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리더기, 와이파이 모듈, 카메라 연결케이블, 풀HD 전방카메라, 풀HD 후방카메라, 상시전원 케이블등이 기본 구성물품들입니다.

 

 

그리고 위 사진이 아이로드 T9F의 핵심이면서 본체이기도한 풀HD 전방카메라인데요.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하여 보다 또렷한 영상을 녹화해줍니다.

 

 

이렇게 녹화한 영상을 확인하는것이 위에보이는 3.5인치 터치 LCd입니다. 실시간 및 녹화영상을 화면 터치하나만으로 손쉽게할수있어 아주 아주 편리하죠.

 

 

측면에는 가운데부분에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장착할수있는 마이크로 SD슬롯이 한개있으며 좌측에 통풍구멍 우측에는 전원버튼이있습니다. 전원을 안전하게끄고킬때사용하는게 전원버튼이에요.

 

 

하단에는 통풍구, 시리얼 스티커, 통풍구 순으로 적용되어있으며 양쪽에있는 통풍구는 내부 열을 밖으로 빼주는 구멍입니다. 그래서 발열문제가생기지않죠.

 

 

와이파이 모듈을 끼울수있는 USB포트입니다. 측면 중앙에 위치해있으며 탈부착이가능하여 손쉽게 빼고 낄수있습니다. 단! 와이파이 기능을 사용하기위해서는 항상 모듈이 끼워져있어야합니다.

 

 

GPS단자와 REAR CAM 단자, 통풍구멍, DCIN이있는 상단 입니다. 이중에서 장치들을 연결하는 부분은 GPS, REAR CAM, DCIN이며 외장형GPS와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을 연결할수있습니다.

 

 

손안에들어갈정도로 작은 크기의 아이로드 T9F 풀HD 후방카메라인데요. 후방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1920X1080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의 렌즈로 또렷하게 촬영해줍니다.


계속해서 사용할수밖에없는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한번설치해놓으면 별다른 문제가발생하지않을뿐만아니라 성능저하현상도 없어 오래 오래 사용가능합니다. 보통은 2년주기로 바꾸는경우가많은데 아이로드 T9F는 그이상 사용할수있어요. 그때문에 효율적인 블랙박스를 찾는 사용자들이 많이선택하고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