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 블랙박스 무심하게 추천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추천 무심하게하는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크게 따져보지않고 아무에게나 추천해도 될만큼 동작성이 우수합니다. 보통은 사용용도나 목적 그리고 설치할 차량에따라 이것저것 비교해봐야하는데요. 아이로드 T9F는 그럴필요가없습니다. 어디서든 완벽하게 사용할수있기때문이죠.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뷰어라고하는 컴퓨터용 영상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서 아이로드 T9F 영상을 보려면 뷰어가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전후방영상을 모두볼수있어요.

 

 

바로 이렇게말이죠.아이로드 T9F 전후방카메라가 촬영한 영상을 뷰어프로그램에서 재생해본모습인데요. 전방, 후방 영상이 동시에 나오기때문에 한번에보기편합니다.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 주행 영상,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촬영됨

 

 

아이로드 T9F 풀HD 후방 주행 영상으로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을 갖추고있음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 주행 이미지인데요. 위 전방 영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정지시킨후 캡쳐한것으로 아이로드 뷰어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이미지를 만들수있습니다.

 

 

후방 이미지도 자동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영상이아닌 이미지로 만들어놓으면 작은부분까지 세세히볼수있어 편리하며 무엇보다 보관이 용이해서 좋습니다.

 

 

이건 3.5인치 터치 LCd에표시되는 기본 메뉴인데요. 아이로드 T9F는 3.5인치 터치 LCD를 탑재하여 손쉽게 영상을 볼수있으며 화면을 터치만하면됩니다.

 

 

그밖에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설치하면 무선연동도가능합니다. 물론 아이로드 T9F가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기때문에가능한거에요.
다양한 블랙박스 제품이많지만 별다른고민없이 추천할수있는 유일한 풀HD 2채널 블랙박스 모델이 바로 아이로드 T9F입니다. 소비전력이낮아 동작안정성이 높고 발열역시 적습니다. 그래서 겨울, 여름 할것없이 언제나 문제없이 동작하죠. 그러면서도 전후방 영상선명성이 뛰어나 식별성도좋습니다. 그게 제가 아이로드 T9F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