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추천 상상이상 2채널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추천 상상이상인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수많은 블랙박스 제품이있지만 아이로드 T9F만큼 많은 추천을 받은 모델은 흔지않습니다. 게다가 사용해본 대부분이 만족스러워하고있거든요. 보통은 약간의 불만이라도 나오기마련인데 그런것이 전혀없습니다. 그만큼 완벽한 2채널이에요.

 

 

무난한 사용성과 높은 안정성을 두루 지니고있는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모델로 위이미지가 전방 및 후방 영상을 재생해본 아이로드 뷰어입니다. 이렇게 전후방 영상을 같이볼때에는 뷰어를 이용하면 편리하죠.

 

 

 

큰화면으로 보고싶다면 영상을 클릭하면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크게나오죠.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 영상 장면으로 1920X1080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당연히 후방 영상도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되어있습니다. 전방과 후방영상은 촬영된 부분만 다를뿐 화질이 모두같습니다. 그래서 시인성도 똑같이 뛰어나죠.

 

 

 

높은 해상도로 촬영된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의 아이로드 T9F 전방 영상입니다. 도로에서 촬영되었어요.

 

 

 

도로에서 주행중에 녹화된 아이로드 T9F 후방 영상으로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을 갖추고있습니다.

 

 

아이로드 T9F 3.5인치 터치 LCd입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메뉴가 나타나며 그메뉴는 다시터치하면 영상이재생됩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하죠.

 

 

 

모바일 기기와 무선연동할때 쓰는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입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하는데요. 처음에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기기를 찾아주며 오른쪽 연결 버튼을 누르면 무선연동이 이루어집니다. 그후부터는 스마트폰 LCd를통해 아이로드 T9F에서 촬영된 영상을 볼수있어요.
상상이상으로 완성도가 높아 사용하기 편리하고 쉬운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다른 제품보다 잔고장이나지않아 더 오래오래 사용가능한것이 장점입니다. 튼튼하다고할수있죠. 그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 마음놓고 사용해도 아무문제없는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