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 블랙박스 기대이상 아이로드 TX9 순위!

차량 블랙박스 기대이상으로 블랙박스 순위 높은 아이로드 TX9인데요. 워낙 고성능을 갖추고 출시된 제품이라서 출시초기부터 순위가 높긴하였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거라고 예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문제없이 사용하고있는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아이로드 Tx9은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전방카메라를 탑재하여 전방화질이 그어떤 블랙박스보다 더선명하고 밝습니다. 3K QHD라고하죠. 위이미지가 바로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의 전방 영상 이미지인데요. 영상이아닌 이미지로봐도 또렷한걸 알수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아서그런거에요.

 

 

 

그리고 위 이미지가 아이로드 TX9 후방영상으로 풀HD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3K QHD 전방영상 이미지보다는 약간흐리지만 후방영상역시 해상도가높아 선명하네요.

 

 

 

운전중에 촬영된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도로주행 영상중 하나인데 처음과 끝이 변함없이 선명합니다. 특히 시인성도 뛰어나죠.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가 녹화한 후방 주행영상으로 이또한 선명합니다. 풀HD해상도 카메라중에서 밝기가 제일밝아 식별성이 좋을수밖에없습니다.

 

 

아이로드 TX9은 영상 확인하는 방법이 총3가지입니다. 그중 대표적인게 아이로드 뷰어로 컴퓨터에설치해서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전후방 동시재생이가능하죠.

 

 

 

제일많이사용하는 3.5인치 터치 LCD로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기본장착되어있어 차량내에서도 손쉽게 사용가능한데요. 터치UI메뉴를 지원하여 사용방법도 쉽습니다.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전용 어플입니다. 보통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에 설치해서 사용하는데요. 와이파이 모듈이 탑재된 제품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아이로드 Tx9은 모바일 스마트 블랙박스로 와이파이 모듈이 기본장착되어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어플 설치하고 실행만해도 자동으로 모바일 기기와연동이가능합니다.

 

 

 

여러메뉴중에서 재생하기 메뉴를 선택해봤는데요. 그러면 위와같이 녹화되어있는 영상 목록이 날짜, 시간순으로 정렬되어 보입니다. 이중 하나선택하면 영상이재생되죠.


블랙박스가 워낙 많이 출시되어있어 실제사용해보기전까지는 어떤지 알기힘듭니다. 그래서 단순하게 추천해준다고 선택하기가 쉬운게아닌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아이로드 Tx9은 추천만해줘도 사용하는 사람이많습니다. 그것도 대부분 만족스럽게말이죠. 그정도로 크고작은문제없는 완벽성을 보여주는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