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 블랙박스 평범한듯한 아이로드 T9F 추천

블랙박스 추천 평범한듯한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를 많이합니다. 그다지 뛰어나 보이는 부분이없는데도 이처럼 추천율이 높은것은 오직 하나 사용하기 편하기때문인데요. 아이로드 T9F는 전후방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채널 모델로 화질이 선명할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사용방법도 지원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편하고 쉽게 사용가능한것이죠. 위 이미지는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통해 영상을 확인할때 사용하며 위와같이 전방, 후방영상이 한화면에서 재생됩니다. 그래서 동시확인이가능해요.

 

 

그중 전방영상만 클릭해본것으로 이렇게 화면이 커집니다. 모니터에 꽉차게 전방영상만 나오기때문에 멀리있는 부분부터 작은 물체까지 한번에 볼수있어요.

 

 

 

후방 영상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크게 나옵니다. 전방영상처럼 후방 영상도 풀HD 해상도를 갖추고있어서 뭉개지거나 흐려지는 부분없이 밝게 잘보입니다.

 

 

 

아이로드 T9F 1920X1080 해상도, 초당30프레임 풀HD 전방카메라에서 촬영된 도로 주행영상중 하나입니다.

 

 

 

전방영상과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된 아이로드 T9F 후방 주행 영상으로 후방카메라 해상도 및 프레임은 1920X1080, 초당30입니다.

 

 

제일 간단하게 영상 확인가능한 3.5인처 터치 LCD인데요.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장착되어있어서 차량 내부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는 LCD기본 메뉴에요.

 

 

 

더편하게 영상 확인하는 방법도있습니다. 바로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을 이용하는것으로 이어플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에 설치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실행하면 아이로드 T9F를 자동으로 찾아서 무선연결시켜주는데요. 오른쪽 연결만 누르면됩니다. 그다음부터는 터치 LCD처럼 사용하면되요. 아주편하죠.


아이로드 T9F는 하드웨어 사양만 보더라도 그냥 평범해보이는 2채널 블랙박스입니다. 그러나 실제 동작성능이 우수하여 동급 풀HD 2채널 모델보다 더선명한 영상을 제공해줄뿐만아니라 안정성도 뛰어납니다. 사용하는 몇달동안 고장한번없었거든요. 동급이상의 영상 선명성과 높은 내구성을보여주는 아이로드 T9F입니다.